스포츠 방송에서 행복해지는 방법 – 아닙니다!

May 4, 2023


스포츠 활동 방송은 시즌보다 더 높은 구별을 겪었습니다. 백인 인간이 지배하는 더 오랜 기간 동안 흑인 아나운서는 자신을 이 경력에 통합합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수상 경력이 있는 스포츠 방송인으로 NBA 및 NFL 비디오 게임을 취재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활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기능 계획을 획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캐리 위너

ESPN 작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Cari Champion은 일반적으로 찬사를 받는 뛰어난 방송 기자입니다. 그녀는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방송국 WGCL-TV에서 앵커를 얻는 것과 마찬가지로 ESPN의 To start with Choose present를 정박했습니다.

nba중계 Champion은 자신의 분야 내에서 장벽을 허물고 뛰어난 스포츠 방송인으로 자신을 부각시켰습니다. 그녀는 TV에서 최고의 보수를 받는 여성 앵커 중 한 명이며 해안을 향해 ESPN의 SportsCenter 해안선을 주최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Vice TV의 주간 통신에서 Jemele Hill과 협력하여 스포츠 활동에 충실함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위너는 거침없는 논평과 유용한 대화를 통해 저명한 흑인 소녀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또한 Champion은 미디어 내부의 그늘진 사람들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목적은 그녀의 사업 내에서 한계를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또한 위너는 양성평등을 지향합니다. 저널리즘에서 흑인 여성을 축하하기 위해 Tremendous Bowl LVII 주말 동안 다른 언론인에 가입했습니다.

Champion은 방송 경력과 바쁜 박애주 의자로 식별됩니다. 그녀는 엔터테인먼트 또는 미디어 산업으로 분할하려는 방향을 열망하는 18-27세의 젊은 흑인 여성에게 멘토링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Brown Gals의 열망을 입증했습니다.

Cari Champion은 Naked With Cari Winner로 알려진 개인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사랑하는 사람 및 좋은 친구와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예상 순 중요도는 약 100만 달러입니다. 그녀는 미혼입니다.

Winner는 Court Docket Post 정보 섹션의 앵커이자 Starz 네트워크의 오락 기자로 도움을 준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아마도 Insider 및 Hollywood 411을 통해 기자로 고용되었습니다.

챔피언은 ESPN을 ESPN2의 초기 테이크 디스플레이의 호스트로 연결했으며 현재 Heidi Watney와 Jemele Hill보다 호스트로 더 많이 선정되었습니다. 위너는 지난 6월 19일에 이전 에피소드를 진행했으며 7월 초를 시작으로 SportsCenter의 이른 아침 버전을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챔피언은 1978년 6월 1일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서 태어났습니다. United는 Dylan과 Mariah Champion을 추천하며 몇 명 중 두 번째 아기입니다. 젊은 남동생 두 명과 언니 한 명도 그녀의 신속한 배우자와 자녀들의 지시에 속해 있습니다.

우승자는 캘리포니아 학교 로스앤젤레스에 비해 영문학 및 매스커뮤니케이션에 동등하게 집중하고 매스커뮤니케이션을 부전공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Day-to-day Bruin의 작가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부터 ESPN에서 일해 온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SPN에서 일하기 이전에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아동 및 청소년 교육, 행동 건강 회사 및 가정 기술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Distinction Shoes/Change Life Run/Walk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순환의 노골적인 팬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바쁜 그녀의 존재 기간 동안 이것을 매우 분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 규제 개혁을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그녀의 저널리즘적 노력뿐만 아니라 그녀는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효과가 상당한 찬사를 얻은 영화 ‘Ride Along’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저널을 통해 애틀랜타의 최고 25명의 소녀 중 한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 기반 라디오 쇼 Two Live Stews에서 인턴을 한 결과 저널리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Ryan Cameron에 가입하면 V-103에 온에어 개성 및 교통 리포터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또한 Atlanta Hawks 및 Falcons 축구 그룹의 부업 기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조만간 스포츠 활동 보도에 집중하는 아침 대화 프로그램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네트워크의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갑자기 이 플랫폼에서 가장 덜 복잡한 알려진 얼굴을 가진 사람이 됩니다.

그녀는 효과적인 저널리스트이자 TV 진행자가 되었지만 여전히 도전적인 역할에 대해 생각하고 그녀의 좋은 결과를 그녀의 직업과 운동에 대한 그녀의 열정에 돌립니다.

McEachern Substantial College를 졸업한 직후, 그녀는 West Ga의 대학 또는 대학에 비해 저널리즘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제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라는 사람 딸을 먹습니다.

그녀가 모인 인스타그램 전시회에는 12만 명의 애호가가 트위터에 표시되면 130.3천 명입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순환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행동 건강, 학교 교육 및 가정 행동 과정을 제공하는 소기업인 Walker의 혼란스러운 자원 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NHL 하키에서 NBA 농구 및 CFL 축구, 골프 토너먼트, 피겨 스케이팅 쇼 및 전 세계 하키 토너먼트에 이르기까지 30년 동안 활동하는 동안 모든 중요한 이벤트로 알려진 캐나다의 가장 중요한 스포츠 방송인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 동안 꽤 많은 찬사를 받았는데, 이는 주목할만한 스포츠 방송인을 위한 Sports Media Canada Award로 알려지고 5개의 Gemini Award 지명을 받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활동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비디오 게임, Toronto Blue Jays 게임 타이틀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RBC Canadian Open, Masters Tournaments 및 Olympic Video 게임과 같은 행사에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방송인으로 잘 알려져있을뿐만 아니라 게스트 토크 약혼, 목소리 작업 및 영화 연기 역할과 같은 다른 작품에서 너무 눈에 띄는 자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의 사회자 능력은 그를 지구 근처에서 열리는 여러 시상식, 컨퍼런스 및 쇼에 대한 환상적인 대안으로 만듭니다.

그는 이례적인 올림픽, 어린이 지원 전화, 아픈 작은 어린이 의료 센터, 유나이티드 코스 및 Ronald McDonald Space를 포함하는 기업 자원 봉사에 여가 시간을 너무 많이 집중했습니다. 또한 그는 각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상당한 황금 시간대 거래를 주최하고 설명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이른 아침 쇼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이전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 그는 청중 비율 순위를 획득했습니다. 현재 그는 Method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의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공로로 Queen’s Jubilee 메달을 수여받았습니다.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웹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를 통해 제조업체 대사로 고용되어 소셜 채널 및 앱 내 기사 콘텐츠를 통해 스포츠 활동 해설 및 인터넷 호스팅 의무를 제공했습니다.

Black은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방송사들 사이에서 그의 업무 경험과 방송 스포츠 활동 기능 내에서의 유연성으로 매우 유명하고 평판이 좋습니다. 유능한 전문가인 Black은 자신이 맡은 모든 일에 관심과 즐거움을 나타냅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Nationwide Basketball Hall of Fame의 회원으로 오랜 시간 동안 도움을 받아 흑인 스포츠 방송인의 뛰어난 사례로 서 있습니다. 하원 직원을 위한 NBA Washington Bullets(현 Wizards) 보험으로 방송 활동 시작 WTEM(올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및 WUSA-TV에서 정오 시스템을 인터넷 호스팅하기 전에 스포츠 활동 결국 BET에서 스포츠 활동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 , 그의 이력서에는 많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axwell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John Clerk Maxwell이 수학 교수로 지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대학 산술을 가르친 어머니 Jane Maxwell Bardeen의 결과로 컨템퍼러리 저지 서밋에서 자랐습니다. 물리학자이자 케임브리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의 선임 이사.

Charles Clerk Maxwell은 존경받는 변호사였고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은 저명한 동물학자였습니다. Charles Maxwell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뿐만 아니라 그들의 조상에 반대하는 강력한 기독교적 신념을 제공한 강력한 지식인 전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안정적인 가정 환경에서 자랐고 갑자기 농구를 게임으로 삼았고, 전미 세 가지 상황과 NCAA 장소에서 과거 4명의 참가자가 되기 전에 UNC Charlotte를 즐겼습니다. 1977년 올해의 선수.

맥스웰은 1980년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전문 데뷔를 했고, 경기당 평균 20.7득점 12.5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1985년 만에 NBA 결승전의 모습을 연출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 해에 그는 21득점을 기록하며 보스턴 셀틱스를 첫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경기당 13.2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모든 게임에서 5개의 사실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셀틱스의 1984년 챔피언십 인원 중 해당 부문의 정상에 있었고 NBA 올스타 레크리에이션에 참가했으며 1981년에 올NBA 모멘트 스태프에 뽑힌 채로 남았고 A 싱글로 올타임 리바운드 목록의 일부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117 리바운드.

Maxwell은 경찰의 폭력과 인종 불평등에 항의하는 국가 전체에서 무릎을 꿇은 최초의 가장 중요한 리그 야구 선수가 되었으며, 은퇴한 선수인 Derek Jeter, Mike Piazza, Coco Crisp 및 NBA 유명인 Steph Curry와 비교하여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David West – 많은 동료들이 그의 몸짓에 대해 경멸을 표시하고 죽음의 위험을 제기하거나 그를 괴롭 혔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